유색보석의 감정은 천연히냐 합성이냐만 감정이 가능하고 품질의 좋고 나쁨은 감정할 수가 없습니다.

대부분 다이아에 대한 재감정을 많이 하게 됩니다.

다이아는 감정서를 꼭 보관하셔야 함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고객들은 감정서를 분실하곤 합니다. 감정서가 없다면 여러 가지 문제가 일어날수가 있습니다.

재감정시 자신이 산 등급과 같은 등급이 나오지 않는다든지, 알이 다이아가 아닌 경우라든지....그래서 저희들은 알을 빼지 않은 상태에서 고객이 알고 있는 등급과 같은 등급이 나오는지를 판별해 드립니다 그 후에 고객이 원하신다면 알을 빼 드릴수도 있고 뺀 알에다가 다른 알을 끼워 드리기도 합니다.이 모든 일은 고객이 보시는 앞에서 직접 합니다.

고객이 나석의 등급을 알고 싶어하시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. 다이아를 팔고 싶은 경우 고객은 꼭 이과정을 거쳐야만 합니다. 감정서가 없다면 다이아는 매매가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. 다이아는 상당히 민감한 부분이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조심하지 않는다면 많은 문제가 일어날 수가 있습니다.

이 사이트는 오랜 노하우를 지닌 판매상인과 각계의 보석 전문가와 장인이 모여서 만든 사이트입니다. 최소 20-3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합니다.귀금속의 수리 분야라면 모든 것을 다 해결할수 있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.